세계 각지의 스포츠펍 탑10



세계 각지의 스포츠펍 탑10


친구들과 축구 보러 펍에 가는 것은 직관 다음으로 가장 좋은 방법이다. 상대적으로 맥주를 주문하기 쉽고, 화장실에 가기도 편할 뿐 아니라, 경기 결과가 원하는 대로 나오지 않아도 돈이 크게 아깝지 않다. 축구 보러 친구들과 우르르 몰려갈 만한 베스트10 펍을 모아보았다. 당장 떠나 보자!



1. 복스 파크(Box Park), 영국 런던 (웸블리, 쇼디치, 크로이든)

2018 월드컵 때 갔어야 할 장소로서, 다양한 축구팬들과 가장 경기장과 비슷한 분위기를 느끼고 싶다면 방문해야 할 곳이다. 하지만 골이 터졌을 때 맥주잔이 날아 다니는 것에 주의해야 한다.



2. 페널티 라운지바(Penalti Lounge Bar), 스페인 마드리드

친구들과 축구 보는 것에 최적화된 바. 이곳은 로컬이나 관광객에게 모두 친절한 분위기이다. 마드리드 시내에서 살짝 떨어진 외곽에서 맥주 한잔 들고 경기를 즐겨보자!



3. 치어스(Cheers), 호주 시드니

친절한 서비스로 유명한 스포츠 바. 가끔 리버풀 레전드를 초청해 사인 행사를 연다. 치어스는 세계 각지의 메이저 스포츠 이벤트가 열리는 동안 그에 맞춰 메뉴를 변형하기도 한다.

기름진 버거와 칩스가 아닌, 새로운 음식을 시도하며 축구를 즐기고 싶다면 치어스가 정답이다.



4. 리얼 스포츠(Real Sports), 캐나다 온타리오 토론토

슈퍼사이즈 펍에서 모든 메이저 스포츠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리얼 스포츠 바&그릴의 모토는 ‘크면 클수록 좋다’이다. 입장하는 순간 한눈에 딱 알 수 있다.

저메인 데포의 토론토FC 계약 기자회견이 진행된 곳으로, 39피트 HD 대형 스크린과 199개의 HD TV가 설치되어 있다. 또한 다양한 맥주와 100 종류가 넘는 생맥주가 준비되어 있어 선택에 어려움을 느낄 것이다.

아, 그리고 만약 배가 고프다면 10가지 다양한 맛을 자랑하는 윙을 주문해보자.



5. 스포츠맨 바&그릴(The Sportsman Bar and Grill), 태국 방콕

26개의 TV와 8개의 HD 스크린에서 프리미어리그부터 에레디비시까지 볼 수 있다. 만약 동시에 두 경기 혹은 그 이상을 보고 싶다면 스포츠맨으로 가면 된다. 두 층에 걸쳐 스크린이 설치되어 있어, 어디로 가야 할지 고민스러울 수 있지만 적어도 한 경기는 확실히 볼 수 있다.



6. LxF, 아르헨티나 부에노스 아이레스

Locos Por el Futbol (LxF)는 ‘축구에 미치다’라는 뜻이고 이 바가 바로 그곳이다. 열정적인 로컬 팬들에 둘러싸여 축구를 볼 수 있는 곳으로 메뉴가 약간 비싼 감이 있지만, 훌륭한 타파스와 멋진 인테리어는 다른 곳과 차별성을 주기에 충분하다.



7. 명예의 전당 스포츠바(Hall of Fame Sports Bar), 말레이시아 쿠알라 룸푸르

단순히 축구만 보는 전형적인 스포츠 바는 아니다. 경기 전, 다트와 테이블 축구를 즐길 수 있고 친구들과 비어퐁게임도 참여 할 수 있다. 90분 경기는 대형 스크린 프로젝터나 수많은 TV 중 하나로 시청할 수 있다.



8. 챔피언스 스포츠바(Champions Sportsbar), 독일 뮌헨

스포츠 관련 수집품으로 빼곡히 장식된 벽이 감탄스럽고, 15개의 HD 스크린과 거대한 HD TV로 경기를 볼 수 있는 곳이다. 이곳의 특별한 미국식 메뉴는 배고픔을 달래주기에 충분하다.



9. 페이머스 쓰리 킹스(Famous Three Kings), 영국 런던 풀럼

3년 연속(2016~2018) 영국 올해의 스포츠 펍으로 선정된 Famous Three Kings는 런던에서 가장 유명한 스포츠 펍 중 한 곳이라 할 수 있다.

런던 서부에 위치한 이 널찍한 펍에선 71,000개 이상 채널의 스포츠를 3개의 프로젝터와 15개 플라스마 스크린을 통해 볼 수 있다. 멋진 분위기의 공간에서 전 세계의 다양한 스포츠를 보며 친구를 사귀고 친목을 도모할 수 있는 점은 이곳만의 자랑이라 할 수 있다.



10. 스미스필드 홀(Smithfield Hall), 미국 뉴욕

뉴욕 중심부 메디슨 스퀘어 가든에서 얼마 떨어지지 않은 곳에 위치한 뉴욕 최고의 스포츠 바&그릴 중 한 곳이다. 입구에 들어서면 빈티지 스포츠 사진과 용품으로 둘러싸여 있어, 열혈 스포츠 팬이라면 제대로 된 곳에 왔다고 느낄 것이다.

웹사이트에 ‘축구 스케줄’ 섹션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고, 고객이 어느 자리에 앉아 축구를 시청해도 시야를 가리지 않도록 HD TV 스크린을 전략적으로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 스미스필드 홀은 고객의 축구 시청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고 음식 메뉴도 다양하게 갖추었다.